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50일만에 도착 & 입력하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야호~~~~~~핀번호 도착까지는 2~4주 걸린다고 했는데, 저는 50일 걸렸네요. 그래도 두달 넘게 걸린 사람들도 많은거 치곤, 적당한 시간에 도착한 것 같습니다.

 

한달이 넘어도 도착하지 않으면 재발송을 요청할 것!

핀번호를 발송하고 4개월 안에는 꼭 번호를 입력할 것!

 

구글 애드센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핀번호를 입력하고, 수익이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꼬깃 꼬깃 얇은 종이가 저희집 우편물에 꽂혀있었어요.설마했던 핀번호 봉투였네요!><

 

 

 

 

찢어지지 않게 조심조심 뜯어봤어요.

6자리의 핀번호와 함께, 입력방법이 안내되어있습니다.

해외에서 온 우편물 치고 정말 심플하고 간략했습니다.

이렇게 얇고 볼품없는 종이가 안전하게 저희집에 도착해서 정말다행입니다(보기엔 이래도 중요한우편물^^;)

 

 

 

 

 

이제 핀번호를 구글 애드센스에 입력해야 합니다.

1.구글 애드센스 접속
2.메인 화면 PIN 입력 란에 6숫자 입력
3.인증 확인

끝~~~

 

 

 

 

 

 

이제 수익길만 걷을 날만 남았네요. 지급받을 수 있는 100달러까지는 한참 남았지만,  이렇게 한번씩 동기부여를 해주는 애드센스와 티스토리를 소홀히 하면 안되겠다는생각이 드네요. 다시 한번 의욕을 불태워서 열심히 해야겠어요!

 

100달러에 가까워지면, 그 다음 단계는 지급받을 통장 만들기인데요. 그날이 오면 다시 한번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