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핀번호가 발송되었다네요~

티스토리를 개설한지도 오래됐는데, 글을 열심히 쓰겠다고 다짐만하고 방치해놓은 주인때문에 제 티스토리는 구독자 수가 크게 늘지 않고, 애드센스 수익도 저조했답니다.ㅠㅠㅠㅠㅠ

 

그래도 한달에 1~2번은 잊지않고  티스토리를 방문했던 저의 작은 노력이 보였는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를 발송했다는 메일을 보내주었어요!

 

특이한 점은,  아직까지 누적 수익이 10달러를 넘지 않았는데 발송되었다는 점입니다.

 제가 알기론,

누적 수익 10달러 이상 : 핀번호 발송

누적 수익 100달러 이상 : 수익 계좌이체 가능

요건데요...

 

저는 아직 수익이 10달러가 되지 않았는데,  핀번호가 12월 15일에 발송되었다는 메일을 받았고 우편으로 무사히 도착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행히 핀번호가 발송되기 전에 제 집주소로 잘 적어두어서, 다음달안엔 도착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_*

 

핀번호가 발송되고 나서 4개월안에  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광고가 중단된다고 합니다. 또한 핀번호는 3회에 걸쳐 재발송 요청을 할 수 있으니, 한달 뒤에도 도착안하면 재발송을 요청할 예정입니다!

 

 

 

 

다음달에 핀번호가 무사히 도착하면 다시 한번 상황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간만에, 티스토리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를 받았네요 ^^

 

2021년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