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모바일로 로또 사는 법 ㅣ 아이폰 동행복권 구매 법

내가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로또’ 뿐이다. 주식에 거금을 투자할 깜냥도 안되고, 근로소득도 매우 적다. 매번 ‘로또 당첨되면 회사 그만둬야지’ 라는 말을 입에 담고 살았지만 실제로 로또를 구매하는 경우는 적었다.

 

이제 까먹지 말고 로또를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어느 날, 지갑에 현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한 적이 있다. 여차저차 알아보니 인터넷으로도 로또는 구매할 수 있는 법을 알고 자주 이용하고 있다.

 

 

 

준비물
- 스마트폰
- 케이뱅크 계좌(계좌 보유시 수수료 무료, 필수X)
- 현금

 


아이폰으로 동행복권 로또 구매하는 방법

 

 

 

 

1. 동행복권 사이트 접속 – 회원가입(PC, 모바일 전부 가능)

https://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동행복권

당첨번호 4 24 27 35 37 45 보너스번호 15 1등 총 당첨금 267억원(11명 / 24억) 이전 회차 당첨정보 보기 다음 회차 당첨정보 보기

www.dhlottery.co.kr

 

 

 

 

 

 

2. 모바일로 동행복권 접속-주소 링크 옆에 [가가]클릭-[데스크탑 웹사이트 요청] 클릭

모바일 버전에서는 구매가 안되어 데스크탑 버전으로 변경하면 로또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데스크탑 버전으로 변경되면 상단 우측에서 [예치금 충전] 클릭

예치금은 계좌이체를 통해 현금 입금 해야 한다. 최소 충전 금액은 5,000원이다.

케이뱅크로 이체시 수수료가 무료다.

 

 

 

 

 

 

4. 상단에 [복권구매]-로또에 들어가면 구매 가능

자동, 수동 등 원하는 방식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한줄(1000원)도 가능해서 부담이 없네요.

 

 

 

 

 

 

5.당첨 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요.

[마이페이지]-[구매/당첨]-[구매당첨내역]-회차 선택하면 본인이 구매한 번호로 당첨/낙첨도 확인할 수 있어요.

 

 

 

 

 

 

모바일(인터넷)을 통하니 5,000원 미만으로 자동/수동 등 원하는 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해서

이제 매주 로또는 살 수 있을 것 같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꼭 구매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