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앱테크 추천] 화장품도 사고 생필품도 살 수 있는 뷰티포인트 적립

 

요즘 앱테크를 즐겨한다. 큰돈은 아니지만 쏠쏠하게 모이는 돈으로 보험비라도 내자는 목적이다.아모레퍼시픽의 뷰티포인트는 한달에 약 10,000원 가량 모을 수 있다. 여러 어플을 깔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포인트 수집이 간편하고 어플도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어 잊지 않고 매일 이용한다. 계정은 아모레퍼시픽 1개만 있다면 모든 어플에 적용된다.

 

 

 

 


 

 

 

1.뷰티포인트

메인 하단부에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펼쳐져 있는데 나는 렛츠워크랑 행운퀴즈를 자주 이용한다. 렛츠워크를 일주일 내에 3만보를 걸으면 100포인트, 7만보를 걸으면 300포인트를 준다. 행운퀴즈는 매주 수요일마다 열리는 퀴즈 3개를 풀면 각각 포인트가 적립된다. 아참, 렛츠워크 걸음 수가 넘으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게 아니니 꼭 적립하기 버튼을 눌러야 한다.

 

 

 

 

 

 

2. 아모레몰

아모레몰 어플을 설치하고 나서 맨 아래 사람 아이콘을 누르고 출석체크 탭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출석을 하면 5포인트 적립된다. 매달 출석률이 따라 최대 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최대한 매일 출석해 2000포인트도 챙기길 권고한다.

 

 

 

 

 

 

3.뷰티엔젤

뷰티엔젤 어플을 설치한 후에 2가지의 적립을 매일할 수 있다. 출석체크와 룰렛돌리기. 룰렛은 말 그대로 룰렛을 돌리고 나오는 점수만큼 적립되고 출석체크는 클릭하면 10포인트 적립된다.

 

 

 

 

 

4.카운셀러(강추)

다른 어플은 안하더라도 이 어플만은 꼭 하길 추천한다. 출석체크퀴즈스크래치, 그리고 어플 내의 컨텐츠를 보면 또 추가로 포인트 적립이 되기 때문에 조금만 시간을 투자라면 하루에 100p이상의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우선 어플을 깔고 메인 하단부로 조금 내려가면 퀴즈와 스크래치가 있다. 거기서 조금 더 내려가면 출석체크까지 하면 순식간에 포인트 적립!

 

 

 

 

추가로, 라운지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다양한 컨텐츠를 보면 오른쪽 하단부에 표시된 클로버가 가득차는데 이때 포인트가 적립된다. Tv보면서 하기 딱 좋은 미션이다. 한가지 유의해야 할 점은 모은 클로버는 꼭 전환하기를 눌러서 뷰티포인트로 바꿔줘야한다. 밤 24시가 되면 사라지니 잠 자기전에 반드시 전환하기 눌러주기!

 

 

 


 

 

 

 

이렇게 모은 뷰티포인트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아모레 제품들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포인트를 선물로 전달할 수도 있다. 그리고 카운셀러 앱에서 종종 뷰티포인트로 쇼핑이 가능해서 생필품이나 식음료를 사고 생활비 방어도 할 수 있다.

 

평소 앱태크를 자주 하는 사람이라면 뷰티포인트 적립 활동도 꼭 추천한다. 출퇴근길, 대중교통 등 짧은 시간 내 하기 좋기 때문에 조금만 부지런하면 월 10,000원도 금새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