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여성 질 유산균 "자로우 팸 도피러스" 1달 복용 후기

나이가 들고 건강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영양제 복용은 필수 습관이 되었는데요. 기존에 먹던 비타민, 오메가3 등 필수 영양제를 비롯해서최근에는 건강한 삶을 위해 "여성 유산균"까지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성 유산균"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더욱 조심스러웠고 끊임없이 검색을 한 결과 "자로우 팸 도피러스"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소문만큼 너무 좋은 "자로우 팸 도피러스"를 첫 복용하고 한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만족도가 너무 커서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자로우 팸 도피러스는  질염 예방이 가능한 유산균을 10억마리 보유하고 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해서 관리도 쉽습니다.

 
저는 아이허브를 통해서 약 2만원 정도에 구매했고,

작은 1통에 60개의 알이 들어 있어서 목넘기도 좋습니다. 복용 스타일에 따라 2달~길게는 3달까지 복용 가능합니다.

*균주의 생존을 유지하려면 1일 1캡슐,

필요에 따라 1익 1캡슐로 복용량을 늘려도 된다고 합니다.

 

비록 제가 먹은 기간은 1달밖에 되지 않았으나

좋다고 느낀 점을 아래와 같습니다.

 

1. 생리전 증후군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구체적으로는 생리 전에 냉이 많은데, 냉이 거의 사라진듯이 없어졌네요.   생리통도 많이 약해졌고요.

2. 여성에게 감기와 같은 질염 빈도도 생각보다 줄어들고 있는 느낌입니다.

 

여성 유산균 효과를 못본 사람도 많다고 하는데,

저는 일단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지금까지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어떤 분들은 변 상태도 좋아졌다고 하는데, 저는 장유산균/질유산균 다 챙겨먹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래요~~ 성분좋고 안전한 여성 질 유산균 찾으시는 분들에게 "자로우 팸 도피러스"추천드립니다!

 

남은 2020년 건강하게 마무리하세요 :)